Friday, July 22, 2016

오일 무역 전략 의 pdf






+

일단 주 웨이드 한센 11 월 (4), 2009 게시 됨 원유 재고 번호를 거래하는 것은 에너지 정보 청 (EIA)은 우리에게 석유의 미래 수요가 원유 재고 번호를 놓으면 될 것입니다 무엇을 엿볼 수 있습니다. 석유 상업 기업의 양이 재고에 미치는 영향에 상대적으로 예측 가능한 방식으로 석유의 가격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상인은이 정보를 사랑 해요. VIDEO 무역은 더 많은 석유 상업 기업이 재고에있는 원유 재고 번호는 적은 수요 이들 기업은 미래에 석유가되고 싼 기름의 가격이 될 것입니다. 적은 기름 상업 기업이 재고에있는이 기업은 미래 오일의 더 비싼 가격에 석유 것보다 수요가 될 것입니다. 물론, 확실히 당신이 그렇게 t는 진공에서 뉴스를 읽을 돈 기름의 미래 가격을 결정할 때보고해야 다른 요인이있다. 무엇 원유 재고 번호 원유 재고 번호를 것은 원유 상업 기업의 배럴의 수는 재고가보고합니다. 상업 기업은 주 단위 에너지 정보 관리에 자신의 재고 수준을보고 있지만, EIA는 여전히 추정치가 최종 번호에 도착해야합니다. 석유 재고는 원유 재고 번호가 민족 최대의 석유 회사의 주주들에게 특히 중요하다 시계합니다. 당신이 원유 재고 번호가 상승 볼 때, 그것은 석유 회사에 대한 나쁜 징조 그들은 유가가 높은 더 많은 돈을 벌 경향이 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자신의 주식의 가격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당신이 원유 재고 번호가 떨어지는 볼 때, 그것은 석유 회사에 대한 좋은 징조이며, 그들은 유가가 높은 더 많은 돈을 벌 경향이 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자신의 주식의 가격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다음은 당신이에 눈을 유지해야하는 석유 회사의 몇 : 엑손 모빌 코퍼레이션 (NYSE : XOM) 셰 브런 (NYSE : CVX) 페트로 차이나 유한 회사 (NYSE : PTR) BP PLC (NYSE : BP) ETF 예측, 스윙 거래 내가 당신과 함께 공유하고 싶은 내가 쓴 신호 및 CNA 금융 전용 기사 오늘을 투자 장기. 그것은 Kondratiev 웨이브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그냥 모든 주요 장기 / 큰 그림 동향 및주기의 변화처럼, 아무것도 빠르게 발생하지 않습니다. 매우 많은 프로세스 및 시장이 더 이상 Brexit 투표 이후 말도 안돼 방향으로 이동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몇 가지 흥미로운 가격 행동이 다양한 자산을 펼쳐 보았다. 글로벌 / Euroland 불확실성으로 투자자들은 상황이 해외 정리받을 때까지 안전한 피난처입니다 어떤 느낌으로 몰려 들고있다. 일반적으로 귀금속과 반대 방향으로 달러 인덱스 이동합니다. 이는 달러가 상승하면, 금속, 속이는 포스트 높은 주식 시장 숫자는 ETF 예측에 첫 등장 MY ETF 무역 에이전트 여기를 클릭 GET 거래 장기 투자 신호 스윙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주식이 더 높은 간극 만 지금까지 최대 옆으로 거래를 비교적 둔한 세션 어제 (월요일 7 월 11 일)이었다. 내가 아침의 비디오에 대해 이야기로서 나는 더 높은 갈기 위해 주식을 예상하고, VIX의 ETF에 대한 또 다른 하루 세 낮은 계속 이동. 커피는 오늘의 그 잠시가오고 근처 카페인 고 오늘 테스트를가되고, 하지만 지금은 이메일을 통해 내 스파이크 경고를 얻을 수 있고, GLD, GDX에 대한 가격 스파이크를 거래하는 방법에 대한 회원 영역, 플러스 미니 충돌 과정에서 , SPY, DIA, QQQ 및 IWM. 금요일에서 마지막 두 개의 스파이크 경고에서 봐 아래 게시 : 나는 또한 내가 S에 대한 내 공공 StockCharts 목록을 업데이트하는 데 시간을 보냈다이 주말에 내 생각을 공유하고 오늘 언급해야한다. 그런 다음 내 실시간 분석 차트를 볼 수없는 경우 당신은 당신이 내가 도이치 뱅크를 업데이트 할 때마다 경고되도록 유료 stockcharts 사용자가 FOLLOW 버튼을 클릭해야 할 수 있습니다 만일 당신이 경우, 이 사랑하려고 (DBK) 주가는 하락 신선한 새로운 다양한 뉴스 발표와 기온뿐만 아니라 독일 은행을 구제 할 수 없습니다 느낌에. DBK에 대한 급박 한 결과는 세계가 당신이 이미 알고있는 바와 같이 복잡한 파생 상품의 모두에서 낙진의 예봉을 부담해야합니다 동안 파산이다, 래리 제이콥스 상인 월드 매거진의 소유자는 친구 그는 나를 위해 나에게 새로운 문제를 전송 무료로 당신과 함께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좋은 독서 CLICK 많이 PDF의 잡지를 포스트 TradersWorld 매거진을 다운로드 TO - 그냥 당신이 리먼 브라더스과 실패 때 만든 혼돈을 기억 것을 확신 클릭합니다. 당신은 세계 중앙 은행이 지금 현명하고 결과적으로 다른 유사한 이벤트가 발생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을 생각한다면, 다시 생각합니다. 우리는 다시, 이 사건의 반복을 볼 수 없습니다, 하지만 어떻게 당신은 어느 것이 자신에게 물어 마십시오 가격 행동 상인 같은 일이다 무슨 일 때 가격 액션 시장 반전은 장점을 가지고 읽을 수있는 외환 가격 액션 무역 전략이 될 것이다 또는 지금까지 가격 행동 거래 마킹보다 훨씬 더 때문에 대답은 그것에 대해 생각 또는 당신은 당신의 일상에 착수 할 내가 당신에게 이러한 질문으로 수업을 시작 이유는 무엇 작업은 각 거래일을해야 할 우리의 주요 지원이나 저항 수준은 더 읽고. 어떻게 마지막으로 수정 일어나는가하면 가격 액션 시장 반전은 장점을 가지고 읽기 방법 : 당신은 어떻게해야합니까 Johnathon 폭스 7 월 11 일, 2016 돈 거래는 사과, 오일 또는 확인 읽어하지 통화를 판매 여부 같은 기본 원칙은 무엇 외환 . (참고 :.이 질문은 당신이 당신에게 당신의 무역 관리와 함께 당신을 도울 수있는 정말 멋진 무료 보너스를 제공뿐만 아니라 답변을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공과의 끝에 퀴즈로 다시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할아버지가 더 읽기. 전 세계 Forex 상인의 대다수는 50 개 이상의 경력이있는 거래를 할 Johnathon 폭스에 의해 6 월 23, 2016 : 마지막으로 수정했다 기타 상인 동안 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동전 운동 플립 사용합니다. 이 동일한 상인의 대다수는 지속적으로 돈을 잃게로 이동. FXCM은 최근 상인 통계와 일부 슈퍼 놀라운 결과를보고 Q2 2014 2015 년 1 분기에서 온을 43,000,000 거래의 연구를 수행 하였다. 당신은 내가 더 읽기 한 이익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다른 시장 유형을 사용하여 당신에게 손익 분기점 전략을 놀라게 윌 43 백만 외환 트레이더 스에서 통계는 당신을-관리 할 수​​ 있도록 시장이 마지막으로 수정되었습니다 : 당신이 Johnathon 폭스에 의해 3 월 8 일, 2016 당신이 당신은 모두가 될 수 없습니다 무엇인지, 그리고 수익성 마십시오 성공. 당신은 하나의 방법을 선택하고 지속적으로, 훈련으로, 그 전략에 충실해야합니다. 1 더 읽기 : 지구에 무슨 일이 나는, 이 과정에서, 나는 차이가 예를 들어, 위험 보상을 찾고 거래를 만드는 상인 사이에 정확히 어떤을 통해 당신을 데려 갈거야 대해 3 속삭입니다. 그것은 더 나은 높은 위험 보상 또는 높은 승리 비율 팁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 높은 이익의 차이는 마지막으로 바뀌 었습니다 위치 : 처음 거래에 왔을 때 거래의 결과가 자신의 잠재력을 수행 Johnathon 폭스 1 월 5 일, 2016, 나는 대부분의 사람들처럼이었고, 내가 무엇을하고 있었는지 생각을 많이하지 않았다. 이 거의 10 년 전, 명심하십시오. 어떤 온라인 과정은 그때 오늘이있는 것처럼 없었다. 난 그냥 온라인으로 이동하고 자유롭게 많은 포럼 도움말 또는 그냥 더 읽기 정보의 눈사태를 요청할 수 없습니다. 일주일 내내 상인의 많은에 내가 얘기 Johnathon 폭스에 의해 2016 년 3 월 31 일 이들 상인 대부분이 풀 될 수있는 주요 목표를 가지고 : 내게 어떻게 이익 갭 마지막으로 수정을 닫으려면 두 빠른 쉬운 단계에서 당신을 보여 드리죠 시간 상인. 풀 타임이되기 위해 찾고되지 않은 상인은, 일반적으로 하나 자신의 일을 사랑하거나 이미 은퇴 연령이다. 무역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사람들은 무슨 일을 떠나 자신의 보스가되고 그들의 최종 목표를 가지고있다. 이 상인은 더 읽기. Johnathon 폭스 무역 관리에 의해 9 월 6 일 2015 년 무역의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입니다 : 어떻게 당신은 1,000 매달 무역 외환 마지막으로 수정 할 수 있습니다. 그 공은 거래의 심리적 측면으로 이동하기 때문에 가장 중요한 말을하지 않을거야. 네, 믿거 나 말거나, 당신의 마음이 어떻게 반응하고 당신이 생각하는 방법, 행동하고, 시장에서 작동 당신의 성공을 결정 번호를 하나의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 여부는. 이것은 더 읽기 놀라운 일이다. 우리가있는 그대로 가격을 읽을 수 있어야하기 때문에 실제 가격 행동이 매우 중요하다 우리 가격 행동 상인은 Johnathon 폭스 얘들 아 3 월 5 일, 2016 : 당신은 무역 관리 계획으로 당신의 이익을 증가 시작 수있는 방법 마지막으로 바뀌 었습니다 라이브 시간에 인쇄. 가격 액션 상인으로 당신 때문에 당신이 시장의 행동과 어떤 상인이 라이브를 통해 실시간으로하고있는 것은 더 읽기를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의 가격 행동과 시장에 명확한 통찰력을 가지고있다. 공급 및 그 가격 이동의 열쇠 수요가 마지막으로 수정했다 : 그것은 유연하고 다양한 시간 프레임을 통해 거래 될 수있는 많은 맞게 될 수 있다는 점에서 Johnathon 폭스 가격 액션 무역 2 월 3 일, 2016 정말 좋은 거래 전략입니다 다른 상인과 그들의 라이프 스타일. 세계의 특정 부분에 살고있는 만 일일 차트 시간 프레임을 거래 할 수 있고 하루의 나머지가 일을 더 읽기 가질 수 많은 사람들이있다. 일중에 아래로 무역 일일 차트 가격 액션 전략이 마지막으로 수정했다 : 올바르게 완료되면 Johnathon 폭스 첫 번째 테스트 지원 / 첫 번째 테스트 저항 또는 FTS 10 월 14 일, 2014 / FTR은 높은 확률의 거래로 가격 행동 상인을 얻을 수있는 매우 강력한 무역 전략 . 반전 거래를 찍을 때 나는 약이과에서 통과하고, 그들이 스윙 점과 시장에서 가치 영역 모두에서 가져온 것이 중요합니다. 그냥 하루 하루에 어떤 좋은 사업처럼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학생들은 내가 외환 학교 온라인 (FSO) 우연히 때 돈 거래를 잃고 무슨 말을 Johnathon 폭스에 의해 9 월 3 일 2014 년 : 첫 번째 테스트 지원 / 저항 가격 액션 무역 전략은 마지막으로 수정했다. 나는 FSO의 과정을보고 난 이후 다시 보았다 적이 없다. 지금은 풀 타임 상인 오전, 무역 외환 및 FSO 교육 방법을 사용하여 CFD의. 빈센트 푸 싱가포르 십이 주. 즉, 사이트에요. 그의 기술은 큰 장점이었다에 대한 전문 상인 갔다 방법을 볼 수있는. 3 개월 후, 나는 다행히 내가 forexschoolonline을 발견하고이 마침내 프로 상인으로 내 목표를 향해 향상 날의 시작이었다 수익성 상인이었다. 고급 가격 행동 과정은 이해하기 쉬운 아무것도하지만, 같은 그것을 데리러 시간이 필요하지만 일단, 시장이 좀 덜 무서운 것 그리고 손실이 훨씬, 훨씬 더 희소하게된다. 여러분의 지속적인 노력 교육 우리를-회원 대단히 Johnathon 감사합니다. 그래서 다른 상인을 돕기 위해 전용 웹 멘토를보고 매우 드문. 나는 포럼에 다른 노인, 또는 다른 회원 FSO에 가입하고 확실히 많은 것을 배우고 나의 결정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안녕하세요 존, 난 그냥 최근에 내 회원에 대한 지불, 나는 Babypips에 외환 가격 액션 스레드를 읽고 실제 거래라고 확신하게되었다. 내가 회원이 이미 지금까지 내 기대를 초과 말해야한다, 그것은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정말 던져 나는 내가 실망했다 다른 가격 행동 과정의 구성원이 되었기 때문에 코스에 참여할지 여부에 대해 온 당신의 가르침 안녕하세요 Johnathon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래서 정말 놀라 밖으로 찾을 매우 행복했다 나는 당신의 가르침이 내가 필요 정확히 어떤 것을 당신의 회원 영역에 입력 된 때. 모든 노력 안녕하세요 Johnathon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약 6 개월 전 코스에 가입하고 그 시간에 나는 완전히 주위에 내 거래를 돌았 다. 나는이 년 이상 거래 한 나는 일이 마침내 제자리에 떨어지기 시작했다 코스에 합류 할 때까지 t을 년후. 나는 당신의 가르침과 모든 일에 감사하고 싶었다. 나는 t 당신보다 더 나은 외환 학교 소원 나오지 않았어 그리고 난 정말 모든 노력과 당신이 우리에게 PA에 대한 세부 사항을 설명하고 알 수없는 질문에 대한 답변에서 퍼팅 노력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당신이 완전히 꾸준히 지분 곡선을 상승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에서 주위에 내 거래를 돌았 다, 당신에게 Johnathon 모든 최선을 기원합니다. 내가 학교에 대해 진심으로 축하하고 싶습니다, 나는 이미 한번 나는 멤버 과정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심각하게 나는 그것을 너무 빨리 만들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다하지만 내 목표는 현실이 될 목격하고 있습니다. FSO 이후 내 진행은 지수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