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July 26, 2016

키프로스 에서 외환 세금






+

외환은, 지수 상품 데모 계정 기능, 온라인으로 하루 24 시간, 주 5 일 데모 계정을 50,000 가상 화폐 전시회의 구매 판매 가격을 라이브 데모 실제 시장을 복제 할 시도를 차지하고 있지만, 그들은 시뮬레이션 된 시장 환경에서 작동합니다. 이와 같이, 실시간 시장 유동성에 의존의 부족과 라이브 계좌에 거래가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일부 제품의 가용성에 제한을 포함하여 실제 계정과 구분하지만 키 차이가 있습니다. 연산 능력이 비정상적으로 될 수 데모 환경에서 명령을 실행할 때, 거래 신속 거부 명령 및 / 또는 미끄럼 부재의 부족. 업데이트는 항상 실제 계좌와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계정을 데모하기로 마진 요구 사항이 라이브 계정과 다른 경우가있을 수 있습니다. 위험 경고 : 우리의 서비스가 마진에 상장하고 입금 된 금액을 초과하는 손실의 위험을 수행하는 제품을 포함한다. 제품은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관련된 위험을 충분히 이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주식, CFD의, 옵션, 외환 선물이 거래 또는 주식, CFD의, 옵션, 선물 또는 외환에 투자하는 경우에 대한 세금 계획은 영국 유일의 웹 사이트는 세금 계산서를 감소에 초점을 조인. 단지 당신의 거래에 세금 Q A S 금융 상인 투자자 무료 도움을 회원 전용 세금 계획 기사, 보고서 및 다운로드 페이지의 수백 : 당신은에 즉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다른 금융 거래자와 투자자 월간 회원의 의견, 조언과 실질적인 도움을받을 수있는 우리의 거래에 세금 QA 서비스와 외환 트레이더 우리 회원 전용 토론 포럼에 대한 우리의 무료 세금 가이드 세금 계획 세금 전문가 거래에서 하나의 세금 계획 지침에 하나를 얻을 체크리스트를 포함한 회원 전용 섹션에서 상인과 투자자 다른 모든 혜택에 대한 최신 정보와 기회 만 세금 기획 뉴스 레터, 우리의 세금 QA 자원 디렉토리와 회사를 사용하여 상인에 영향을 미치는 최근의 세금 변경 자동 업데이트 훨씬 더 매력적인 것입니다 긴급 예산 오늘 긴급 예산의 증가 후 재산 및 재무 적 투자자에 대한 많은 투자자 28 CGT의 속도를 증가했다. 이 문서에서 우리는이 재산과 재무 적 투자자에 대한 매력 회사를 사용하여 만드는 방법을 살펴 봅니다. 긴급 예산 음의 세금 변화를 읽고 유지, 긴급 예산 이제 와서 사라했다. 그러나 그 공정은 그가 t은 지금까지 많은 사람들이 생각 사​​라 hasn 말, 세금 많은 변화가 있었다. 사이의 소득에 대한 60 효과적인 소득 세율이 있지만 4월 6일 (이전 50) 2013 년 45 감소 소득세 (추가 요금라고도 함) 소득세의 최고 공식 요금의 45 율을 피하기 위해 해외로 이동 계속 읽기 110K - 113K. 이 문서에서 우리는 해외로 이동하는 당신이 소득세의 45 속도를 방지 할 수 있도록하는 방법을 평가합니다. CGT와 소득세는 해외 채권 더욱 매력을해야 CGT의 비율에 제안 상승을 변경 한 후 더욱 매력적인 해외 채권을 읽고 유지. 이 글에서 우리는이 제안 세금 인상은 자유 - 보수 연합에 의해 제시 후 경우 이유를 살펴 봅니다. 비 사업 자산에 대한 CGT의 증가 속도를 읽고 유지하고이 재무 적 투자자 상인에 미치는 영향을 최근 자유 - 보수당 연립 계약이 아닌 비즈니스 자산에 대한 양도 소득세 (CGT)의 속도를 높이기위한 노력을 포함. 이 글에서 우리는이 금융 거래자와 투자자, 그리고 가능성이 세금 계획 기회의 일부 의미 무엇을 봐. 국고 조지 오스본의 예산 교육감은 수요일 3 월 16 일에 개최되는 2015 년 예산 개요를 읽고 유지. 청산에 분포의 치료에 대한 변경 사항은 발표하고 정부의 입장은 이미 유럽 연합 (EU)의 UK의 회원에 대한 향후 국민 투표에 비추어 변경했습니다 불구하고 연금 제도의 검토는 검토 중이다. 차이 세금 질문에 대한 계약에 대한 양도 소득세를 읽고 유지 : 어떻게 관심 안녕, 당신이 나를 알 수 있습니다. 차이 계약과 관련하여 (레버리지)의 수수료와 배당금 양도 소득세 (CGT)에 대해 처리됩니다. 자본 이득과 자본 손실은 여기에 또한 오프 망사 수 있습니다. 당신이 레버리지에 투자하는 자본 이득세 (CGT)는이 문서가 당신의 질문에 응답 할 것이다 당신의 이익에 적용하는 방법을 궁금해하는 경우 예 자본을 읽는 유지 차이 (CFD) 28/09/2009에 대한 계약에 세금 (CGT) 계산을 얻습니다. CGT는 CFD의 적용 및 CGT 위치를 설명하는 몇 가지 예제를 포함하는 방법이 설명합니다. 외환 이익 세금 질문에 세금을 감소 읽는 계속 : 안녕하세요, 저는 영국에 살고있는 내가 적극적으로 하루에 1 또는 2 거래와 선물 및 외환 시장 거래 및 매월 약 US 100,000을하고있다. 그것은 내에서만 활동 내가 (내 파트너가 영국 회사에서 일자리가) 집에서 무역. 나는 약 45 일 것입니다 세금을 줄일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을 찾고 있어요. 내가 알고있는 것처럼 1), I는 유한 책임 회사를 만드는 옵션을 가질 수 그리고 나는 나의 이익에 20로 과세된다. 내가 회사를 만드는 단점 일 것입니다 무슨이 옵션을 선택하면 해당 맞 2) 나는 벨기에와 나는 벨기에 거주자 인 것은 장점이 될 수 있다는 기사를 읽었다. 그것은 당신의 조언이 될 것입니다 어떤 거래 이익에 세금을 줄이기위한 흥미로운 일이 될 것이다하는 것은 다른 옵션은 사전에이 감사입니다. 트레이더 세금 클럽에서 가장 묻는 질문 중 하나는 투자자가 해외 구조를 확립해야한다 여부 근해 계획 하워드 해리스 V 육상 읽고 유지. 위해 해외 구조가 개별 주문에 적합한 지 확인합니다. CFD 손실 세금 질문에 대한 세금 감면을 읽고 유지 : 안녕하세요. 나는 CFD 위치의 판매 손실을합니다. 나는이 다른 캐피탈 이득뿐만 아니라 주식 하나에 대해 상각이 허용됩니다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가 집 판매에 4000을하고 CFD 투자에 4000을 잃게한다면. 이것은 서로 떨어져 그물로 할 수 있습니다. 이익의 공개를 읽고 유지 / 미국 재무부 선물 세금 질문에 손실 : 내 여가 시간에 미국 국고채 10의 선물에 추측. 마지막 과세 연도 (2010/2011)를 위해 나는 600 트랜잭션을 가지고있다. 나는 작은 손실을 만든 적이 내년 어떤 CGT를 상쇄 할 수있는 손실을 롤 찾고 있습니다. 내 온라인 자기 평가 양식에이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을 알아 내려고 노력하고있어. 나는 각 거래에 대해 별도의 워크 시트를 제출해야합니까. 등록을 마친 경우 그 600 워크 시트를에요. 어떻게 다른 투자자 볼륨 거래의이 문제에 대처 않습니다. 어떤 도움에 감사드립니다. 비 인식 거래소에서 선물의 세금 처리를 읽고 계속 - 아이디 : 안녕하세요 W, I는 영국 (I 직원으로 영국에서 개인과 일 오전)에 세금 목적으로 거주자입니다. 난 단지 인식되지 않았습니다 외국 증권 거래소에 거래를 많이했다. 금융 선물 (현금이 계약을 정착) - - 케이스 자본 이득과 소득의 위 거래는 파생 상품에 있었다. 허용되는 비용이있는 동안 금융 선물 (현금이 계약을 정착)에서 내 의견 매각 금액에 계약을 체결하고 (경우에 긴 위치에) 계약을 닫는 사이의 값의 증가에 따라 지급 (계정에 적립은)이며, 중개 계정에 대한 계약을 체결하고 및 수수료 (경우에 긴 위치에) 계약을 닫는 사이의 값의 감소에 따라 (계정에서 인출) 손실 및 수수료. 난 지금 내가 최대한 빨리 내 질문에 대한 답변을 감사하게 될 것입니다. 도움에 미리 감사드립니다. W. 권리와 CGT 세금 질문의 판매를 읽고 유지 : 나는 삼주 주당 2.25 2를 받았다. 나는 5천6백주에게 주당 1.75했다. 나는 채택하지 권리의 일환으로 2009 년 3 월에 5459.74을 받았다. 자본 이득은 무엇인가. CFD의 세금 질문에 대한 자본 이득을 계산 독서 유지 : 당신은 2010-2011에 대한 세금 반환에 나에게 조언을 줄 수주십시오. 나는 최근에 CFD의 자주 다루고있다과 문제는 20 개 이상의 거래 매년 어떤 경우에는 매우 복잡 할 것이다 주 일치 규칙을 적용하여, 여러 회사의 CFD의 여러 거래를해야한다는 것입니다. 거의 거래의 모든 약. (150)는 관여 할 것이며, 나를 개인적으로 할 불가능 할 것 같다. CFD들에 대한 자본 이득을 계산하는 방법에 대한 두 가지보기를 할 수있는 것 같습니다. 첫 번째는 CFD의는 대체 가능한 자산과 공유 일치 규칙을 적용하여 같은 치료를해야한다는 것입니다. 두 번째보기는 차변과 학점을 모두 수행하고 연간 순 직불 및 연간 순 신용에 도달하기 위해 그들을 그물 때문에 순 자본 이득을 유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후자를 수행하는 것은 매우 쉬운 것입니다 단순히 내 계정의 온라인 출력을 얻는 포함한다. 이것은 HMRC 또한 받아 들일 것, 그것은 관련이 경우에, 나는 전체 손실을했다. 당신이 당신의 특정 상황과 정보를 당신에게 입력을 기반으로 영국 거주자 또는하지 않을 경우 당신에게 말할 것이다이 유용 세금 계산기를 읽고 유지. 그것은 영국의 은행 계좌를 이용하여 투자자 무역, 영국 은행을 읽고 4월 6일 2013 킵부터 적용 HMRC에 의해 발행 된 최신 지침 초안을 통합합니다. 어떤 난 지점까지 매우 도움이되었다고합니다. 나는 1998 년부터 원조와 개발 노동자로 해외 근무하고 그 이후가 아닌 영국 레지던스왔다. 그러나, 나는 영국 세금을 지불 할 수있는 충분한 소득을 생성하지 - 그 전에 내가 자발적 부문에서 근무하고 자영업자 분류했다. 그래서 내가 사업을 시작하기로 결정 2009 년 1992 년부터 영국 세금 시스템과의 모든 거래 없었어요, 이 실제로있어 영국은 2010 년 9 월에 등록하지만 2009 년에 내 은행 HSBC와 주 거래 계정을 설정합니다. 또한 영국은 내가 영국에 거주 할 필요가 회사를 등록 시작 - 나는 영국 거주자로해야이 작업을 수행 할 것을 통보했다. 하지만 내 구십이일 이상 국가 (영국)에 없었다 내 회계사에 따르면, 따라서 여전히 기술적으로 비거주자입니다. 내가 생각했기 때문에하지만 난 내가 HSBC 공유 ISA를 개설해야했다. (-이 말이 나는 경우 영국 거주을 보였다 나는 재정 문제에 대한 가파른 학습 곡선이었다했습니다). 그래서 내가 HSBC와 이러한 계정을 개최 한 지난 2 년 동안 같은 법적 문제가있다 생각합니다. 은행 내 거주에 대해 나 한테 물어 유지합니다. 나는 지금 매우 혼란 스러워요. 나는 영국 거주민 경우 내가 연구 한 모든 UK 주식 거래 사이트는 나에게 묻습니다. 당신의 기사는 당신이 사용해야 거래 사이트 세계 어느 곳에서 주식을 거래 할 수 있음을 제안하는 동안 그래서. 당신은 t 영국 하나를 사용하거나 영국 은행 계좌를 가질 수 있기 때문이다. 당신은 너의 아주 희망이 아직 매우 혼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하시기 바랍니다. 독서 단락과 침대와 아침 식사 규칙 세금 질문을 계속 : 자본 이득 설명서를 읽을 때 일반적으로, 하나의 취득 및 처분을 가정해야 당신이 짧은 위치를 가질 경우 펜션 규칙, 그래서 짧은 위치에 대해 반대하고있다 다음 구매 (출구) 제 2 단락 (다시 입력)와 일치해야합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평소와 비슷한 짧은 풀있을 것를 종료하고 30 일 미만에를 다시 입력합니다. 스프레드 베팅 세금 문제 세금 질문을 읽고 유지 : A) 고용주에 대한 전체 시간을 작업하는 예를 들어 내가 SB에서 50K 파를 적립 할 수 있다면 무엇을 자신의 HMRC 법률 E)에 따라 과세 대상으로 간주하지 동안 - 이 여전히 무료로 세금을 부과 할 수있다 . 읽기 옵션 거래 및 영국 세금 세금 질문을 유지 : 당신이 영국에서 과세되는 미국의 무역 계정에, 월 단위의 SP (500)에 어떻게 옵션 거래에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예를 들어 세금 환급에 넣어 할 위치, 경우 I는 거래 계좌에 10,000을 배치하고, 한 해 동안 일부 거래 손실 및 일부 원, 내가 11K를했다 연말에, 어떻게 내 세금 환급, 자본 이득 또는 거래 수입이 공개 어떻게 자동차는 것 미국 SP 500 (들 어느 효과적으로 복사본을 다른 사람 거래)에 - trade 계정은 영국에서 과세 될 수있다. 즉 그것은 CGT 또는 거래 소득이 될 것입니다. 거기에 여러 통화는 일반적으로 월별 무역에 매년 거래되는 옵션을 넣어. 최대한 빨리 회신 해 주시기 바랍니다. 스프레드 베팅 소득세 질문의 세금 처리를 읽고 유지 : 당신이 나에게 세금을 준비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말할 수있는 것은 확산 도박에서 소득이 난을해야합니까 과세 될 것입니다, 풀 타임 작업으로 확산 도박을 시작하려면 아르바이트는 답장을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비 수감 배우자를 읽고 유지하고 IHT는 질문을 제한 : 본인은 IHT 목적이 아닌 영국 수감 배우자에 대한 상속세 (IHT) 목적 (영국 DOM)이 다르게 처리됩니다 영국 주소지 인 개인의 자산의 선물 영국의 소재지의 배우자가 아닌 영국의 수감 (비 DOM) 배우자의 선물. 비 DOM의 배우자에게 증여 영국 DOM 배우자의 경우, 선물의 55000은 선물 영국 IHT 면제된다 배우자의 면제에 의해 덮여있다. 비 영국 DOM 배우자에 영국 DOM에 의해 만들어진 선물의 의미는 무엇인가. 또한, 영국 DOM의 배우자는 자신의 어떤 자금이 시작되지했고 비 DOM은 예를 들어, 할 수있는 후속 전송, 공동 영국의 은행 계좌에 해외 자본의 큰 금액을 입금 한 경우 다시 비 DOM 유일한 해외 계정에 영국의 공동 계정 100,000이는 55,000 한도를 초과하는 것으로 간주 (결국 자금은 영국 공동 계좌에 입금 불구하고 비 DOM 배우자에 속한다). 영국 회사의 세금 질문을 통해 거래 ETF의를 읽고 유지 : US ETF를 거래하는 회사를 사용하는 경우이 내년 4 월에서 20에서 높은 법인세 부채와 닫기 투자 회사 또는 속도로 무역 회사로 간주 될 위험이이 적어도 초기, 단기 거래하지만 하루 거래 될 것이다. 아마도 부가 정상 주식이나 외환에 대한 투자는 내 관심사는 회사의 상태를 변경하지 않을 것이다 그 다음 손실 만 이익 반면, 회사 내에서 자본 이득 (이 중 어느 것도 없을 것)에 대해 설정됩니다 가까운 투자 회사 인 경우 법인세의 대상이 될 것입니다. 무역 회사 경우 자신과 아내 모두 주주가 될 것이며, 자그마한 급여와 배당의 방법으로 돈을 추출한다. 그 폐쇄에 기업 구조로 인해있을 것입니다. 읽기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무역 역을 유지 - 확산 베팅 자동 압축 풀림 EXE 파일 (10.8 MB)를 무역 역 자동 압축 풀림 EXE 파일을 (11.5 MB)를 실행 또는 열기를 클릭하여 다운로드합니다. (저장을 클릭하지 마세요.) 이전에 컴퓨터에 무역 역의 버전을 다운로드 한 경우, 완전히 다시 플랫폼을 다운로드하기 전에 IT를 제거하십시오. 화면의 설치 지침을 따르십시오. 프로그램이 완전히 설치되면, 무역 역 바탕 화면 아이콘이 바탕 화면에 나타납니다뿐만 아니라 항목 FXCM 무역 프로그램 메뉴에 있습니다. 메뉴 또는 바탕 화면에 무역 역 바탕 화면을 클릭하고 사용자 ID 및 암호를 입력합니다. 연결에서 데모를 선택하려면 화살표 드롭 다운을 사용합니다. 어떻게 내가 트레이딩 스테이션 데스크톱에게 플랫폼에서 발생할 수있는 기술적 인 문제를 제거 전체 설치 제거를 수행하고 무역 역 플랫폼을 다시 설치하여 수정해야합니다. 시작을 클릭하고 제어판을 선택합니다 : 당신이 플랫폼에 기술적 인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단계 아래가 따릅니다. 다음, 추가를 클릭 프로그램을 제거합니다. 여기에서, 당신은 플랫폼을 제거하고 싶습니다 확인하는 표시됩니다 FXCM 무역 역 대화 상자를 선택합니다. 예를 클릭합니다. 윈도우 OS를 설치하는 클라이언트를 필요로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Mac에서 TS 데스크톱을 실행해야합니다. 패러랠 패러랠 IP 홀딩스에서 : 당신이하고자하는 경우, 여기에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이는 관련 비용이 제 3 자 소프트웨어입니다. 이것은 현재 FXCM Mac 사용자를위한 가장 인기있는 옵션입니다. 당신은 같은 시간에 Windows 및 Mac OS 모두를 실행 쉽게 두 운영 체제에서 프로그램 사이에서 앞뒤로 수신 거부 할 수 있기 때문에 부트 캠프보다 유연성이야. VM웨어 사의 VM웨어 / 제품 / 융합 / 개요이 패러랠의 주요 경쟁하고 기능 세트는 유사하다. 애플의 부트 캠프. 그것은 새로운 Mac 컴퓨터에 사전 설치되어 제공하고, 최종 사용자는 Windows의 복사본을 구입해야합니다. 이것은 가장 저렴한 옵션뿐만 아니라, 그들 만이 t 동시에 실행 원 주어진 시간에 맥 OS 또는 Windows OS 중의 하나를 실행 할 수 있습니다 이후 가장 유연하다. 애플과 맥은 미국 및 기타 국가에 등록 된 Apple Inc. 의 상표입니다. 웹 기반 외환 플랫폼 NEW 무역 역 웹 트레이딩 스테이션 웹은 매킨토시 컴퓨터와 호환되는 우리의 인기있는 웹 기반 플랫폼으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운로드하거나 자신의 컴퓨터에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수없는 사람들을 위해 이상적이다. 무역 역 무역 역 여기를 클릭하십시오를 들어 그것을 밖으로 시도하고 싶 - 스프레드 베팅 클릭 여기에 애플과 맥 Apple Inc. 의 상표는 미국 및 기타 국가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Windows 용 메타 트레이더 4 다운로드 메타 트레이더 4 메타 트레이더 4 자동 압축 풀림 EXE 파일 (418킬로바이트) 시작 MT4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원하는 언어를 선택하고 다음을 선택합니다. 이용 약관에 동의하고 다음을 선택합니다 확인란을 선택합니다. 플랫폼이 설치 시작할 때까지 다음 선택을 계속합니다. 플랫폼이 설치가 완료되면, 당신은 플랫폼을 실행하고 MT4 계정에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1 Windows Vista의 사용자 다음을 수행하십시오 오른쪽 옆의 체크 박스를 선택 호환성 탭을 바탕 화면 속성을 선택 이동에 MT4 아이콘을 클릭을 나는 전체 제거를 수행하고 MT4 플랫폼으로 다시 교정 할 필요가 내 플랫폼 플랫폼에서 발생할 수있는 기술적 인 문제를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합니다. 시작을 클릭하고 제어판을 선택합니다 : 당신이 플랫폼에 기술적 인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단계 아래가 따릅니다. 다음, 추가를 클릭 프로그램을 제거합니다. 여기에서, 당신은 플랫폼을 제거하고 싶습니다 확인하는 표시됩니다 FXCM 메타 트레이더 4있는 대화 상자를 선택합니다. 예를 클릭합니다. 윈도우 OS를 설치하는 클라이언트를 필요로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Mac에서 메타 트레이더 4를 실행해야합니다. 패러랠 패러랠 IP 홀딩스에서 : 당신이하고자하는 경우, 여기에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이는 관련 비용이 제 3 자 소프트웨어입니다. 이것은 현재 FXCM Mac 사용자를위한 가장 인기있는 옵션입니다. 당신은 같은 시간에 Windows 및 Mac OS 모두를 실행 쉽게 두 운영 체제에서 프로그램 사이에서 앞뒤로 수신 거부 할 수 있기 때문에 부트 캠프보다 유연성이야. VM웨어 사의 VM웨어 / 제품 / 융합 / 개요이 패러랠의 주요 경쟁하고 기능 세트는 유사하다. 애플의 부트 캠프. 그것은 새로운 Mac 컴퓨터에 사전 설치되어 제공하고, 최종 사용자는 Windows의 복사본을 구입해야합니다. 이것은 가장 저렴한 옵션뿐만 아니라, 그들 만이 t 동시에 실행 원 주어진 시간에 맥 OS 또는 Windows OS 중의 하나를 실행 할 수 있습니다 이후 가장 유연하다. 애플과 맥은 미국 및 기타 국가에 등록 된 Apple Inc. 의 상표입니다. 타사 링크 : 타사 사이트에 대한 링크는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및 정보 용으로 만 제공됩니다. FXCM은 정확성, 내용, 또는 외부 사이트로 또는 후속 링크의를 위해 관련된 다른 문제에 대한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것의 사용 또는 기타 콘텐츠에서 발생하는 모든 손실 또는 손해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지지 않습니다. 이러한 사이트는 우리의 통제 안에 아니고 우리와 같은 개인 정보 보호, 보안, 또는 접근성 표준을 준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링크 된 웹 사이트의 이용 약관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MT4 FXCM 독립성 : 외환 자본 시장 제한 (FXCM LTD)는 독립 법인이며 MetaQuotes 소프트웨어 코리아 (MT4)와 제휴하지 않습니다. MT4는 소유 제어, 또는 FXCM 회사에 의해 운영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FXCM 회사는 MT4 제품 또는 서비스에 관한 보증을하지 않으며, 제출 및 / 또는 MT4과 관련이 웹 사이트에 설명 할 수있는 성능 결과를 검토 또는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모바일 상표 : 아이폰, 아이튠즈와 아이 패드는 미국 및 기타 국가에 등록 된 Apple Inc. 의 상표입니다. 앱 스토어는 Apple Inc. 안드로이드와 구글 플레이 구글 주식 회사 블랙 베리의 상표 및 관련 상표, 이름이다의 서비스 상표입니다 및 로고는 Research In Motion Limited의 자산이며 등록 및 / 또는 주위에 미국에서 사용하고 국가 세계. 윈도우 폰는 Microsoft 그룹의 상표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