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July 22, 2016

외환 반란 트레이딩 시스템






+

나는 실제로 SRS의 규칙 4를 사용하여 거래하여 그 문제를 해결 한 외환 반란 EA를 만들었습니다. SRS를 시스템이 최악은 아니지만 내가 가장 어려움을 겪고 상인처럼, 나는 그들의 수백의 SRS 동향 라이더 표시는로되어있는 EA의 더미 멋진, 사용자 정의 지표를 언급하지 않기 본 적이 (본 적했습니다과 마음에 오는 사람은 - 내가 14으로 설정 기간 제대로 기억한다면 당신은 내가 그물에 대한 책을 읽은 후, 이 테스트를했습니다, 어쨌든, 후자는 단지 표준 RSI 알고, 그것은 참으로 그 이상 아무것도이야하지 않았다 블라디미르는) 그것의 모양을 조금 변경되었습니다. 또한, 전체 SRS 시스템은 기본적으로 123 (ABC) 거래 방법 - 당신은 (무료 t 믿고 돈 사람들의 95 :-)이 사기꾼의 주머니를 채우기 위해 필요 그것을 설정할 수 없었다, 그래서 100 그들은 이길 수 그들은 내가 잠시 다시이 시스템을했고, 나는 그것이 매우 효과적인 아니었다 생각을 잠시 동안 아직 다음과 지금 사이에 다른 시스템의 톤을 시도한 후 따로 넣어 잃을 이유, 즉이야, 나는 외환 반란 좋은 시스템이라고 볼 수 그 감각과 작품을 만든다. 러스 (시스템의 창조자)는 거래 시간 프레임의 위 아래에 여러 개의 1 시간 프레임을 확인하는 당신에게해야하지만. 그리고 또한 피벗 포인트 나 배리 지원 및 저항 지표로, 지원 및 저항을 사용합니다. 이 두 가지 간단한 수정으로 시스템이 크게 당신의 승리 비율을 증가하지만 그것보다 더, 당신이 훨씬 더 큰 정도 시스템을 신뢰하게됩니다. 이 말이하고 QQE​​ 및 이동 평균의 강력한 핵심 기반이 전체 거래 전략이기 때문에이 시스템을 별 5 개를 제공합니다. 이 시스템을 사용하는 경우 당신은 당신이 거래 한 위 아래로 1 길 프레임을 확인하고, 지원 및 저항 표시 (베리)를 사용해야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시장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고있다. 나는 나를 위해이 시스템 작업을 만들려고 노력하는 내 계정의 20을 잃었했습니다, 그래서 나를 위해 그것을이야. 나는 또 다른 나쁜 투자에 내려 놓고 것이다. 나는 t이 나쁜 시스템이야 생각 돈, 난 그냥 내 9개월 외환 경험이 나를 (작동하기 위해 충분이 아니라고 생각 생각하면 나는 13 년 CFD의, 보증 및 주식 거래 경험을 가지고, 그래서 t은 나 자신을 고려 돈 초심자). 나는 적어도 50 생각이다이 시스템에서와 좋은 거래는 즉시 Autotrader가 셋업을 신호 것처럼 때문에 플랫폼이 내 명령을 거부 종종 있기 때문에, 저를 암시하는의 S 거래를 선택하는 것, 현재의 가격입니다 제안 된 엔트리 레벨에 너무 가까이 있거나 이미 그것을 통해 이동했습니다. 내가 제안 된 항목을 무시하고 시장 주문으로가는 2 주사위 떨어져 반란 추천 수주 설정을 시도했다. 내 순서를 치고지는 무역된다 s의 후하지만 여전히 종종 반전. MT4는 현재 가격에 너무 가까이있는 그들을 거부하기 때문에 나는했습니다 거래는하지 종종 큰 추세 내 성가심에 많은 이동로에 갔다, 촬영. 종종 4 항목의 조건을 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순서를 넣어 다음 조건 중 하나는 반전. 당신은 주문을 취소하거나 평소을 취소하려고하지만 자주는 주문이 충돌 물론 종종 가격이 다음 반전되기 전에 t이 기회를 얻을 돈이 될 수 있도록해야합니까 무엇. 내가 전에 말했듯이, 이 아마 내 잘못이다. 나는 또 하나의 지표가 더 나쁜 거래를 필터링하는 데 필요한 생각. 우선, 나는 시장이 명확하게 옆으로가는 때 t이 시스템을 거래 shouldn 생각합니다. 그러나, 경화 규칙 t이 ISN은 종종 큰 브레이크 아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모든 일에 대해, 아마 아무데도 갈와 적어도 확산에 당신이 느슨하게 만들 대여섯 거래 신호를 보낸다. 또한, 나는 EURUSD, USDCHF, GBPUSD, USDJPY, 15M 기간에 모든 거래. 아마 1HR 내가 처음에 시작했지만 더 많은 기회를 위해 시간 프레임을 낮추기 위해 이동 무엇 인 더 좋았을 것이다. 아 글쎄, 지금 너무 늦었이야, 나는 t 더 많은 돈을 풀어 줄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꼭이 시스템을 시도하지만, 나는 단지 그것을 사용하여 돈을 잃었 때문에 나는 t을 추천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환불 ​​보증으로 덮여 다시 있도록 Clickbank의 제품이야. 나는 t 내가 대신 6 개월을 무료 평가판을, 그 제안을 가지고 바랬다 -. 은에이야 어디 2009-12-30 오전 12시 별 5 개입니다. 더 봐. 로봇을 잊어 버려, 당신은 t을 신뢰할 수 있습니다. 나는 큰 것을 동향이 시스템 잡는 깜짝 놀라게 해요. 나는 50보다 훨씬 더 성공률이 잘못이었다. 또한, 패자는 시스템을 사용하여 잘 도착하면, 승자는 오랫동안 실행해야합니다, 짧게 잘라된다. 당신은 t이 거래를 데모 할 필요가 돈. 그냥 반 EA를 설치하고에 수 있었다 주요 동향에서 몇 일 후에 다시 본다. 당신이 지상에서 턱을 선택하면, 당신이 게시하기로 결정하는 경우에 대한 위험 관리 및 출구 전략을 작동합니다. 그것을 구현하는 빠른이야 때문에, 전략 대부분의 시간 : 1 (TP SL :) 나는 내가 1을 사용하면 빠르게 할 필요가 나타났습니다. 당신은 크로스 헤어 도구를 시작하는 경우, 당신은 단지 눈으로 대략 그것을 할, t는 계산기가 필요 돈. 통화는 휘발성으로 t을 때로 믿을 수 있기 때문에 아시아 회의는 친절이다. 또한 입찰 라인뿐만 아니라 요청 라인을 설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도구 - 옵션 - Charts - 쇼 라인 부탁드립니다. 본인은 EA에서 제안 된 항목의 가격을 사용할 때 잘못된 SL 또는 TP를 받고 있었다. 내가 내가 내가 사용하고 제안 된 엔트리 레벨은 요청 라인의 몇 주사위 이내 볼 수 있습니다에 줄을 물어 가지고 때까지 t을 년후하고 다시 시간과 시간을 거부 한 이유에요. 이 사람의 시스템은 큰 내가 왜 타당한 이유와 함께 와서 만족하지 않은 사람을 도전한다. 드디어 다른 사람이 자신의 재무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겠다는 욕망 거기에 진정한 외환 시스템 판매자를 가지고 신선한 공기의 호흡이야. 좋은 일 외환 반란을 유지합니다. 추신. 이 시스템의 또 다른 장점은 t 당신은 EAS 기능이있는 것처럼 모든 시간에 컴퓨터를 떠날 필요가 돈입니다. 그냥 오픈 MT4 당신이 당신의 PC의 귀 샷 내에있는 당신은 그래서 당신은 반 EA 항목이 트리거들을 수있는 볼륨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 할 때마다. 내가 적이 해피 거래 2009-10-27 4 별 바로 약 50 시간을 수 있도록이 시스템을 발견했다. 나는 그것이 수익성이 모든 자주 항목 규칙보다 더 중요한 초기 정지와 출구 전략, 아래입니다 같아요. 내가 올바른 방향으로 큰 추세 인 거대한 신호 촛불을 후 되돌아와 내 정지 타격 시작 보드 거래에 받고 끝나는 거래를 누락하는 습관이있다. 1. 신호 촛불이 세션에서 이전 촛불에 비해 비정상적으로 큰 무역 셋업을 무시 : 그냥 내 운이 정말 내가 따라야 할 몇 가지 추가 규칙을 만들었습니다. 반 EA는 무역을하고 더 자주 내가 찾은 적이없는 것보다 추세가 증기가 부족 말할 것이다, 그러나 물론 그것은 당신의 정지 손실을 향해 주문을 명중하고 완전히 방향을 변경하고 머리를하지 전에. 2. 만 신호 촛불 후 촛불 무역을. 종종 시스템 (화살표로 도시)을 EMA 크로스 오버 후 거래를 여러 촛불을하라는 것입니다. 다시 나는 상기 한 바와 같이 비슷한 일이 일어날 것입니다 발견했습니다 - 추세가 종종 배출된다. 1 : (TP SL) : 1 : 1을 내 가장 큰 문제는 출구 전략을 사용하는 것이 무엇인지 모르고 1.5, 또는 EMA 위반을. 또한 수익성이 거래의 수를 증가 후행 중지를 시도했다, 그러나 나는 (제 2 전략을 사용)로 설정했습니다 TP가 도달 한 것이라고 몇 번이, 내가 너무 무역의 탈락있어했습니다 것을 의미하고있다 이른. 불행하게도, 나는 단지 가장 활성화 될 것으로 보인다 아시아 세션을 거래 할 수 종종 내가 시장이 아무데도 s의 왜냐하면 15m 차트 오프 시간 영업 거래를 의미합니다. 나는 퍼스에서 요한이 시스템을 사용하는 방법을 듣고 싶어 할 거라고 (이 시간 프레임, 출구 전략, 초기 정지 전략 등) 또는 그 문제에 대한 다른 사람. 럭키 존. 퍼스는 내 뒤에 2 시간 반, 그래서 그는 취침 그것은이 시스템 또는 다른 당신을 죽일 것이다 주관를 s의 전에 아시아, 런던과 뉴욕 세션 거래를 가져옵니다. 당신은 자신이 말을 발견하면 나는이 방법을 수행해야합니다 또는 내가 그런 식으로 당신이 시스템 ISN (t)가 명확하고 가능한 모든 시나리오에 대한 정의를 다시으로 그때는 아마 거래를 중단해야 할 것이다. 나는 100 기계적해야하고 거래 주관의 여지가없는 성공 생각합니다. 책임의 한계와 위험 경고. 읽어주세요. 위험 경고. 마진 외환 거래를하는 것은 위험의 높은 수준을 실시,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활용의 높은 학위는 당신에 대하여뿐만 아니라 당신을 위해 작동 할 수 있습니다. 외환에 투자 할 결정하기 전에 당신은 신중하게 투자 목적, 경험의 정도, 위험 식욕을 고려해야합니다. 가능성은 당신의 초기 투자의 일부 또는 전부의 손실을 유지할 수 있으며, 따라서 당신이 잃을 여유가 없다 돈을 투자하지 않도록 존재한다. 당신은 외환 거래와 관련된 모든 위험을 인식하고 모든 의심이 있다면 독립적 인 재정 고문의 조언을 구해야합니다. 모든 정보는이 웹 사이트에 게시 된 면책 조항은 우리의 의견 및 우리의 방문자의 의견입니다, 진실을 반영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신의 좋은 판단을 사용하고 믿음이 웹 사이트에 게시 된 정보를 수락하기 전에, 자격을 갖춘 컨설턴트로부터 조언을 구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또한, 제거 편집, 이동하거나 어떤 이유로 든 게시물을 닫을 수있는 권리를 보유합니다. 광고 링크를 경고 광고는 사이트 전반에 걸쳐 표시됩니다. 사이트의 일부 페이지는 제품에 대한 제휴 링크를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광고 및 / 또는 링크는이 웹 사이트 또는 제휴 당사자의 의견, 보증, 또는 동의를 반영하지 않습니다. FPA의 리뷰는 광고에 의해 영향되지 않습니다. 일부 광고는 위험과 투기 적 거래에 관련된 다른 중요한 고려 사항을 공개하지 못할 수 잠재적으로 오해 및 / 또는 불평형 주장과 정보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스패머가 당신은 FPA의 포럼이나 리뷰를 스팸 경우 경고, 우리는 우리가 당신의 재미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어떤 방식 으로든 귀하의 게시물을 편집 할 수있는 권리를 보유합니다. 우리를 스팸, 당신은 우리가 만드는 수정 사항에 동의하고 FPA 또는 우리가하거나 스팸와 함께 할 아무것도에 대한 동료에 대한 법적 또는 기타 조치를 취할 수 없습니다. ForexPeaceArmy이 사이트에 언급 된 기업들과 광고 및 제휴 관계를 가지고 있으며, 독자가 링크를 따라 등록 할 경우 보상 될 수있다 소개 이용 약관 개인​​ 정보 보호 문의 광고. 우리는 관계없이 이러한 관계의 리뷰와 게시물의 공정 처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저작권 ForexPeaceArmy. 판권 소유. 외환 평화 육군, ForexPeaceArmy, FPA, 그리고 FPA 방패 로고 외환 평화 육군의 모든 상표입니다. 모든 권리는 미국 및 국제 법률에 따라 보호를받습니다. 외환 평화 육군은 모두 무료로 유지하기 위해 배너 광고에 의존한다. 당신도 할 수 있습니다 - 우리의 위치를​​ 탐색하는 동안 AdBlocker을 사용하지 않도록 고려하시기 바랍니다. Clickbank의 비용 : 97 60 일 돈 뒤 보증 검토 업데이트 날짜 :이 시스템은 더 이상 사용 가능한 주요 정보 게시자 우리가 아는 한 외환 반란 검토 러셀 혼 외환 반란 검토 러셀 혼 :-) 우리 상인 커뮤니티에서 당신을 감사하지 년 10 월 2009 그것은 외환 거래에 혁명을하고 금전 등록기처럼 돈을 맞이하는 3 단계 전략의 웹 사이트 인사이드 비밀에 말씀. 러셀 뿔 소개 비디오는 그가 선한 상인에 진짜 정직하고 있음을 알 수있다. 그가 판매 시스템은 정말 명확한 신호를 생성하는 나쁜 거래의 톤을 필터링 및 자금 관리 시스템이 최고 (너무 여러 번 이렇게 많은 손실에서 많은 상인을 저장)하고, 연구 5 년의 절정이다. 이 웹 사이트는 전략은 무역 용이하고 완전한 초보자 25 분 안에 배울 수입니다. 일부 약속, 80 정확도 (제대로 거래 할 때)없이 월 사용료. 3 단계 거래 방법은 완전히 당신이 그것을 필요 언제든지 공개 나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구입 한 다음에 판매 사람의 의견을 결코 그런 것들 중 하나가 아닙니다. 나는이 매일 거래하고 당신과 나의 지식을 공유합니다. 러셀은 내가 내가 잠을 잃을 경우에도, 나는 모든 하나의 이메일에 응답 할 것을 약속 세계적인 수준의 고객 지원을 제공 할 수없는 경우이를 공개하지 않을 된 상태. 자신의 배경 러셀의 짧은 버전은 우리가 여기로 들어 가지 않습니다, 읽기 모두가, 그는 그것보다 우리가 할 수 더 넣습니다. 모두를하고 모든 논스톱 학습 2 년 외환 비밀을 발견하려고 노력의 또 다른 삼년 후 그는 마침내 나에게 돈의 톤을 만들 수있는 나의 꿈과 희망을 이뤄 줄 수있는 시스템을 개발한다는 것입니다 끝. 그래서 많은 나는 다른 상인이 같은 일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그는이 시스템이 내 미래가 안전하다는 것을 아는 멋진 느낌으로 수행하는 방법을 깜짝 놀라게하고 있음을하도록. 10 가지 주요 기능의 목록이 있습니다, 여기에 그들 중 일부는, 모든 시간 프레임에서 작동 모든 통화 쌍에서 작동, 모든 시장 조건에서 작동하며, 어떤 두 번째, 지표 나쁜 거래, 여러 출구 전략을 필터링 추측하지 정확한 입력 규칙, 위험 감소 정지 손실 방법 내장. 이 사이트는 승리 거래를하고 더 적은 5 다른 사람 (5 계정 문) 적어도 15 서면 평가의 동영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대부분의 비디오 거래는 하나 또는 두 개의 이동 평균, 매수 / 매도 화살표와 아래에 표시를 찾고 확률의 일종을 가지고 보이는 차트와 15 분 시간 프레임 (1 시간 시간 프레임에 하나)에있을 것 같았다. 구매 물질은 다른 사람들은 내가 t을 didn를 수행 할 때 필러 보풀과 동영상, 내가 그것을 싫어으로 하드 코어로하는 90 페이지 PDF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모든 메타 트레이더 4와 함께 사용) 정확히 무역에 들어갈 방법을 알려주는 자동 상인 조수이기 때문에 또한, 차트 템플릿, 모든 사용자 정의 지표 (밀접하게 지키고 비밀) 제공됩니다. 필러 보풀이되어 고려하지, 우리는 러셀이 함께 이제까지 온라인 외환 거래 과정에서 출시 된 비디오의 가장 큰 컬렉션을 넣어 가지고 있고 그들이 소개하고 마지막 주 등 13 개 별도의 범주를 커버하는 것이 읽기 매우 놀랐다. 우리는 필러 보풀 등이이 아마도이 제품은 다시 평소 Clickbank의 돈을 보장되어 우리가 수업 할 수있는, 우리는 또한 5 상여금, 추세선, 돈 관리, 당신의 감정을 제어, 비정상적인 정지 손실 조건 및 무역 환입를받을 예정이었다보고 더욱 놀랐다 . 소재는 어디에서 우리는 96 페이지 설명서로 시작하는 베스트를 시작합니다. 소개 후 러셀은 그가 10 일반적으로 액체 통화 쌍에 걸쳐이 시스템 (런던과 뉴욕 세션 중) 15 분 기간을 선호한다고 설명한다. 때때로 그는하지만 매우 자주 1 시간, 4 시간 거래됩니다. 그는 오직 비 농장에주의를 지불하고 다른 뉴스를 통해 정상적으로 거래됩니다. 시스템 자체에 당신의 (메타 트레이더 4) 차트 후 수동으로 이동 설정에 다스 정도의 페이지가 있습니다. 시스템 자체는 4 단계로 표시, EMA, EMA 크로스 오버하는 Donchian 채널과 QQE ADV (양적 질적 견적 고급) 표시를 기반으로합니다. 항목을합니다 (EMA 관련) 가격을 기준으로되면, EMA 크로스 오버 (건너)와 QQE ADV 표시 판독. 두 가지 옵션이 제공되어, 정지합니다. 15 분 차트 및 / 3의 주사위 - - 4 시간 차트 10 권장되는 첫 번째 (안전한) 옵션은 하이 / 로우 전에 /로 항목에 스윙 아래 / 위입니다. 두 번째 (그리고 더 공격적) 옵션은 EMA 아래 / 약간 위의 초기 정지를 배치하는 것입니다. 초기 트레일 정류장 (초기 위험이 항목과 정지 사이의 거리로 정의되는) 초기 리스크에 기초하여 의뢰한다. 무역은 당신의 호의에 초기 위험 (50)를 이동하면 꽤 표준 물건은 여기, 기본적으로, 무역은 당신의 호의에 초기 위험 (100)를 이동 한 후에는이, 같은 양을 중지 이동 손익분기 할 수있는 정지를 이동합니다. 대상, 네 가지 옵션을 제공합니다. 동일한 위험에 이익을 가지고 : 보상을, 1 이익을 1.5 위험 : 보상, 흔적을 EMA 뒤에 반출하거나 종료 반대 Donchain 채널의 터치까지. 당신이 3 잃고 거래 2 승리 거래를 여전히 손익분기 수 있습니다 의미 1.5 : 러셀 가장 자주 사용하는 사람은 1입니다. 그러나, 명확한 방향을 인용 대상은, 사용하는 것이 당신이 (고르지 / 통합 / 느린 현재 시장에서) 계속 된 것을 고려하면 이들 각각은 당신을 잘 봉사 할 여기가 없습니다. 매뉴얼은 다른 출구 전략을 보여주는 무역 사례에 대한 수십 페이지를 반올림합니다. 피날레는 (트렌드) 장기적인 EMA를 사용하여 포함 보너스 전술의 10 페이지 (항목) 추가 EMA, QQE의 ADV 발산 및 ​​부실 항목에 조금이다. 동영상에. 노 필러 보풀은 우리가 여기에 당황했다. 우리는 가치가 3 시간 이상을 통해 앉았다 시스템의 의미를 다루는 더 이상 30 동영상이 없습니다. 또한이에 추가로 90 분 복용 라이브 거래를 갖춘 15 동영상이 있습니다. 비디오의 가치가 모든 거의 5시간의 모든 당신은 그들 모두를 통해 앉아하고자하는 경우. 그것은 절대적으로 마음 - 마비되었고, 우리는 러셀의 반복 톤을 끝으로 바니와 요기 베어 사이의 십자가 (죄송 러셀)와 같은 소리가 무엇인지에 병합에 완전히 푹를 종료, 우리는 악몽을 두려워하지만 행운이었다. 우리를 위해 내용에 관해서는, 설명서를 읽은 후, 동영상은 필러 보풀 있습니다. OK, 우리는 상인 경험이 적은 경험이있는 사람들은 비디오 콘텐츠에 다른보기는, 어쩌면 어떤이 리뷰 다음 자신의 의견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이 시스템은 접속을 설정하기 쉬운 메타 트레이더 4 (MT4) 경험이있는 사람은 시간이에서 실행해야합니다. 심지어 MT4에 새로운 사람들을 위해, 10 분 미만 소요 설정합니다. 우리는 100 기계 엔트리 규칙을 좋아한다. 중지합니다. 시스템이 기계 (100)가되도록 우리는 하나의 전략을 선호하는 것이다. 그러나, t이 너무 많은 경험을 아무튼 그것을 기반으로 각 무역에 적합한 어떤 전략을 선택하는 너무 어려운 아니다 셋업 및 EMA의 현재 위치에 비해 낮은 / 마지막 스윙 고. 대상. 이것은 한 가지 우리가 t가, 하나는 실제로 매우 임의 사용하는 현재의 시장 조치 지시 된 당신의 볼 수있는 4 가지 전략을 좋아 didn를합니다. 우리는 15 분 시간 프레임 (웹 사이트의 비디오 무역 사례를 기반으로 가장 인기)과 (4) 전공, EUR / USD, GBP / USD, USD / JPY 및 USD / CHF에이 시스템을 거래하기로 결정했다. 우리는 또한 최상의으로, 어떤 전략을 위해 우리를 위해 08 15:00시 사이 시스템 (영국 현지 시간), 화면 충분한 시간을 거래하기로 결정했다. 초보자 25 분 (시스템)을 배울 수 있는지 여부에 관해서는, 우리는 그렇게 확실하지 않다. 혼자 설명서와 결정 방법을 읽고 차트 셋업은 우리에게 적어도 반 시간을했다. 그래서, 초보자는 모든 동영상에 대해 무역 당 분별이 위험이 좋습니다 것, 이것보다 더 빠른이며 그것은 우리가 무엇을 사용하더라도. 그것은 단순하게 유지하기 위해 작업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100 기계 항목 프로세스를 사용하고도 (스윙 / 고 저와 EMA 사이의 선택) 중지 설정 처리 공정 기계를 발견했다. 대상의 경우, 간단하게하기 위해, 우리는 1.5를 곱한 정지 거리를 사용, 하나의 러셀 선호한다. 08:00 15:00 15 분 시간 프레임에 위에서 언급 한 네 전공을 거래 몇 일 (영국 현지 시간) 후 우리는 우리의 접근 방식을 변경했습니다. 거래는 거의 20 거래, 고기를 많이하고 2 일 동안 약 5의 순 손실이 너무 강렬했다. 우리는이 시스템이이 시간 프레임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 말하는 것이 아니라 그것은 시간의 상당한 기간 동안 관심과 노력에 전체 필요 없습니다. 이 집중적 화면 안 우리가 느끼는 거래에 대한 우리의 접근 방식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2 일 동안 순이익을 보였다하더라도 우리는 여전히 우리의 접근 방식을 변경 한 것이 거의 확실하다. 그래서 우리는 어떤 접근 방식을 채택했다. 우리는 4 시간의 시간 프레임 (우리의 LMT 거래에 적합) 및뿐만 아니라 4 전공 (EUR / USD, GBP / USD, USD / JPY 및 USD / CHF)까지 이동 우리 AUD / USD 및 EUR을 / 추가 엔화. 우리는 같은 항목 중지 및 대상 기준을 유지했다. 여기 워스 언급은 무역 지원이 가장 유용한 것입니다. 그것은 기본적으로 모든 항목 기준을 받아 만났을 때, 프로그램의 훌륭한 비트를 가청 경보를 발행하고 화면의 항목 세부 사항을 표시합니다. 어쨌든, 4 시간의 시간 프레임은 훨씬 더 우리의 스타일이었다. (그들은 물론 훨씬 덜 자주 있지만) 15 분의 시간 프레임과 마찬가지로 경고는 무역 설정의 경고한다. 주문 배치는 빠르고 간단합니다. 무역, 한 번 트리거는 무역 거래를 대상으로하는 방식의 3 분의 2를 이동 한 경우에도 휴식 중지를 이동 한 후 다시 대상을 향해 방법의 세 번째를 이동 한 경우 중지를 이동하는 것 이외의 거의 관리가 필요합니다. 하룻밤 거래를 위해 우리는 단순히 우리가 자리에 있던 중지를 사용하고 우리가 결코 우리가 주위에 있다면 우리는이었을 것보다 오프 더 악화 무역에서 촬영되지 않았다 점에서 우리를 위해 일했다. 우리는 금요일에 19시 반 (영국 현지 시간)에 열려있는 모든 거래를했다, 그래서 위치는 주말에 개최되었다. 우리는 12 시간 말을한다고 생각하지 않기 때문에 우리는 또한, 금요일에 거래를 회피, 충분히 무역은 4 시간의 시간 프레임에 호흡하기위한 것입니다. 게다가 금요일을 갖는 상인 인의 특권이다. 그래서, 문 주 3 11 거래, 5 수상자 점수 (대상), 위 거래에 대한 382의 주사위 평균 정지 손실은 100 핍의 단지 짧은이었다. (우리는 며칠을위한 15 분 시간 프레임을 거래 손실을 뺀 5) 약 20 있도록 따라서, 3 주 동안 우리는 1051 주사위의 수익을 달성했다. 물론, 3 주까지 너무 일찍 말씀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의 경우, 4 시간의 시간 프레임은 더 적합하다는 것을 알 수있다. 적은 거래 덜 절단 및 화면 시간이 심각하게 감소 된 양. 이 시스템과 관련하여 인터넷의 주위에 마약 중독의 꽤 많은 거기에 따라 우리는, 때문에 당신, 우리의 포럼 회원의 요청에 평소보다 더 빨리이 리뷰를 발표했다. 의도는 거기 느낌 초기 창자를 얻을 수있는. 우리는 달의 또 다른 커플이 시스템을 계속합니다. 지원 지원 우리의 모든 쿼리가 24 시간 이내에 응답하고, 응답은 개인 및 유용했다. 요약 PRO는 거의 100 기계 (정지 손실에 필요한 재량권을하지만, 최소한의)이야. 편안한 (그리고 () 제한 노출에 수익성) 4 시간의 시간 프레임. CON의 낮은 시간 프레임은 시간이 우리를 위해 너무 자주 소비 및 무역, 고르지입니다. 당신이 사용하거나이 시스템을 사용하기로 결정 한 경우 귀하의 의견은 중요하다, 기억하세요, 당신의 결과를 다시보고하여 지역 사회에 기여하시기 바랍니다. 회원 게시하고이 같은 스레드에 가입하고 다음과 같이도 있습니다 이메일을 우리는 우리가 4 시간 차트에서 주 1 ~ 3 걸린 거래 저희 당으로 새로운 리뷰를 게시 할 때마다받을 수 있습니다 : 주 1 6 거래, 5 수상자 위의 거래에 대한 382의 주사위 평균 정지 손실 100 주사위 단지 짧았다, 3 주사위 3 주 11 거래, 5 수상자 (대상), 669의 주사위 주 2 9 거래, 1 우승자 (대상), (대상으로). (우리는 며칠을위한 15 분 시간 프레임을 거래 손실을 뺀 5) 약 20 있도록 따라서, 3 주 동안 우리는 1051 주사위의 수익을 달성했다. 다음과 같이 그 이후로 같은 쌍의 성능은 다음 주 3 11 거래, 4 수상자 (대상으로하는), -35 주사위 4 주 7 거래, 1 우승자 (대상으로하는), -68 주사위 주 5 (마감 된 거래 만 해당) 4 거래 0 수상자 (대상으로하는) 메모로 -171의 주사위 (우리는 현재 3 열려있는 거래를 가지고 모두가 현재 빨간색에)는, 상기 거래의 평균 정지 손실은 약 90 주사위 점이었다. 따라서, (지금까지) 검토 이후 3 주 동안 우리는 너무 약 -274 주사위의 수익을 달성 -6. 4 시간 차트에는 GBP / USD 거래 이번 주이 없었다. 우리는 GBP / USD처럼 어떤 거래 이번 주이 없었다, GBP / JPY는 거래하지만 4 시간 차트에서 빠른 모습을 가지고 있었고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끝에서 두 번째 무역과 현재의 무역으로 만 강조 표시하는 1 시간 15분 시간 프레임에 소급 돌아 보면 정말 가능 아니다. 이 게시물 외환 반란 시스템을 사용하여 현재까지 우리의 거래 결과에 통합 된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4 시간의 시간 프레임을 거래하고 EUR / USD, GBP / USD, USD / JPY, USD / CHF, AUD / USD 및 EUR / JPY 거래되고있다. 우리는 우리가 모든 신호 금요일에는 거래를 취하지 수 있지만 최고로 무역. 1 주 6 거래, 5 수상자 (대상으로하는), 669의 주사위 주간이 9 거래, 1 우승자 (대상으로하는), 3 주사위 3 주 11 거래, 5 수상자 (대상으로하는), (382)의 주사위 4 주 11 거래, 4 수상자 ( 주 -35 주사위) 5 7 거래, 1 우승자 (대상으로), -68 주사위의 6 주 16 거래, 2 수상자 (대상으로하는) -466의 주사위 주간 (7) (12) 거래, 6 수상자 (대상으로하는), (385)을 대상으로 주사위 주 8 9 거래, 1 우승자 (대상으로), -65 주사위 TOTAL 위의 거래에 대한 805의 주사위 평균 정지 손실은 약 90 주사위 점이었다. 따라서, 8 주 동안 우리 당 약 18 거래 계정 크기의 위험이 가정의 수익을 달성했다. 참고 : 우리는 여기 6쌍 거래되고 분명히 어떤 상관 관계가있다. 우리는 무역 단지 EUR / USD와 USD / JPY 보았다 (적어도 상관 관계) 그리고 (같은 기간 동안) 300의 주사위에, 우리의 시장 위험을 감소 상당히 작은뿐만 아니라 감소 된 이익을 드로우. 지금 우리가 위에서 확인 된 6 쌍을 고수 할 경우, 다른 사람들은 우리가 기준점 순수했던 적은 한 쌍을보고 낮은 위험 할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지금까지 우리의 거래 결과의 통합 된 저널을 제공합니다. 다시 말씀 드리지만, 우리는 4 시간의 시간 프레임을 거래하고 EUR / USD, GBP / USD, USD / JPY, USD / CHF, AUD / USD 및 EUR / JPY 거래되고있다. 우리는 출시 된 이후이 시스템을 거래 한, 우리는 무역,​​ 모든 신호, 우리가 할 수있는 가장 좋은 그러나 금요일에는 무역을하지 않습니다. 1 주 6 거래, 5 수상자 (대상으로하는), 669의 주사위 주간이 9 거래, 1 우승자 (대상으로하는), 3 주사위 3 주 11 거래, 5 수상자 (대상으로하는), (382)의 주사위 4 주 11 거래, 4 수상자 ( 주 -35 주사위) 5 7 거래, 1 우승자 (대상으로), -68 주사위의 6 주 16 거래, 2 수상자 (대상으로하는) -466의 주사위 주간 (7) (12) 거래, 6 수상자 (대상으로하는), (385)을 대상으로 주사위 주 8 7 거래, 1 우승자 (대상으로하는), -65 주사위 주 9 5 거래, 1 우승자 (대상으로하는), 93 핍 주 10 6 거래, 1 우승자 (대상으로하는) -172의 주사위 총 726 주사위 평균 위의 거래에 대한 중지 손실은 약 100 주사위 점이었다. 따라서, 10 주 동안 우리는 약 14 거래 당 계정 크기의 위험이 가정의 수익을 달성했다. 이 시스템이가는 물건의 번호를 가지고, 입구는 기계 100, 중지는 거의 100 기계도 기계 (100) 일 수있다 방법의 선택에 따라, 및 대상 (일부 판단이 필요합니다). 그것은 또한 우리가 사용하고 짧은 기간에 수익성이 입증되었습니다. 단점은 통화를 많이 합리적인 수익을 만들기 위해 트레이드해야한다는 것이다. 또한, 우리는 염려했다 우리가 결과의 우수한 첫 주에 우리가 거​​래 9 주 동안 훨씬 감소 이익 (거의 아무것도)에보고 될 것이라는 점을 놓쳤다 경우 그. 우리는 지금이 시스템의 적용 범위를 중단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