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August 19, 2016

Vepr_12_stock_options






+

Molot VEPR 12 FAB 방어를위한 FAB 국방 주식은 Molot VEPR 12 산탄 총 세 가지 종목으로 총 주식의 라인을 확장했다. 세 번째는 10 월 스포츠 용품 도매 엑스포의 국가 협회에서 얻어 2016 년 인쇄 된 카탈로그에 등장하면서 이들의 두 이미 회사의 웹 사이트에 나와 있습니다. 처음 두 여섯 길이 조정이 M4 스타일 접을 주식입니다. 이 축적량은 더 컴팩트 패키지 총 측으로 접어. 양쪽 주식 배터리 수 납부와 고무 반동 흡수 패드를 갖는다. 두 주식의 하나 인 SB 버전은 반동을 완화하는 기계적 충격 흡수 장치가 있습니다. 두 주식은 FAB 국방 조절 뺨 라이저, 피카 티니 레일 뺨 라이저와 QD 슬링 회전 장착 할 수 있습니다. FAB 방위에 의해 제공되는 최신 주식은 UAS-VEPR이다. 이 재고가 고정 된 길이를 가지며, 이는 하나 좌우 측면에 접하도록 설정 될 수있다. 재고가 접힐 때 트리거가 접근 할 수있다. 슬링 회전을위한 QD 부착 지점이기 때문에 조정 뺨 라이저는 주식에 내장되어 있습니다. FAB 방어 펠트 반동에 도움이 주식에 부드러운 고무 반동 패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FAB 국방 주식과 Tavor에 대한 특별한 양각대 포함 긴 총을위한 기타 액세서리의 다양한 있습니다. 총 증식 영역의 옹호, 리처드 시간이 오래 사수, 전 경찰 및 인터넷 기업입니다. 많은 장소 중 그는 집 gunsholstersandgear /입니다 호출합니다. VEPR 포럼 가입하기 : 토 2015년 3월 14일 오전 12시 26분 게시물 : 37 그래서 고정 튜브 주식을 가지고있는 몇 안되는 사람 중 하나에요합니다. 나는 대체 내 옵션을 탐험하고 싶습니다. 나는 몇 가지 조사를했고, 나에게에서만 몇있다처럼 보인다. 나는 그 중 하나 Bonesteel 폴더와 거기에서 이동하거나 탕 ACE에 대한 폴더 변환을 가지고, 리벳을 드릴 당나라와 RPK 후면 트러 니언의 후방 트러 니언을 대체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주위를 둘러 보았다 및 t는 RPK 후방 트러 니언을 판매하는 사람을 찾을 나오지 않았어. 또는 나는기구를 폴딩 ACE에 나는 (나는에 용접 가정 M) 후방 트러 니언 오프 후면 재고를보고 할 수 있습니다 드릴 두 개의 구멍 또는 용접 중 하나를 생각했다. 모든 아이디어 / 제안 / 추천 감상 할 수있다. 감사. 업데이트 : 다시 스미스에서 내 VEPR을 얻었다. 이것은 내가 함께 정착 것입니다 (여전히 느슨한 주식을 얻기 위해 망치의 양을 해방 필요) 고정 공장 주식을 고정하는 두 개의 핀을 드릴 수 있었다. 아주 공장 재고 다른, 하지만 배와 에이스 뺨 패드 재고보다 더 나은 뺨 용접을 제공 않습니다 (및 높이 조정 가능)되지 않음 : 금 2015년 4월 24일 오전 12시 34분에 CPTdaz33에 의해 편집 마지막으로 총 1 시간을 편집 . 그래서 고정 튜브 주식을 가지고있는 몇 안되는 사람 중 하나에요. 나는 대체 내 옵션을 탐험하고 싶습니다. 나는 몇 가지 조사를했고, 나에게에서만 몇있다처럼 보인다. 나는 그 중 하나 Bonesteel 폴더와 거기에서 이동하거나 탕 ACE에 대한 폴더 변환을 가지고, 리벳을 드릴 당나라와 RPK 후면 트러 니언의 후방 트러 니언을 대체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주위를 둘러 보았다 및 t는 RPK 후방 트러 니언을 판매하는 사람을 찾을 나오지 않았어. 또는 나는기구를 폴딩 ACE에 나는 (나는에 용접 가정 M) 후방 트러 니언 오프 후면 재고를보고 할 수 있습니다 드릴 두 개의 구멍 또는 용접 중 하나를 생각했다. 모든 아이디어 / 제안 / 추천 감상 할 수있다. 감사. 누군가가 어댑터와 함께 올 것이다, trunnion. You이 Gunbroker 이고요이 구성에서 가져온 모든 사람과 생각 확인할 수 있습니다 RPK 후면에 대한 Armslist에 추가를 실행합니다. 당신이 t을 공급할 수있는 경우 총은 가치가 없다. 대서양 총기 AR15 AK47 소총 - 우리의 고객에 대한주의 사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때문에 수주 최근의 증가로 우리 시설을 제공하기 위해 주문을 약 5 -7 비즈니스 일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하십시오. 캘리포니아 주문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우리는 캘리포니아 고객 : 당신이 주문을하기 전에 당신이 구매하는 항목이 법적 있는지 확인하십시오이 바쁜 시간 동안 기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가능한 한 빨리으로 주문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할 것입니다. 법적되지 않은 주문은 필수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Vepr 12 세미 자동 산탄 총의 Vepr 12 게이지 산탄 총 공장 접는 주식이 버전은 원래 금속 접는 재고 (오픈 용접)를 제공합니다. 이것은이 버전의 자세한 내용은 USA 클릭하십시오 이미지에 제공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Vepr 12 세미 자동 산탄 총이 버전의 주식을 접는 원래 금속 기능 매진 (개방 위치에 용접). 이것은이 빨리 갈 확신이 버전은 1000 단위의 생산 실행으로, 미국에서 제공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것은이 높은 산탄 총 수요가 중 하나를 소유 할 수있는 기회입니다. Vepr 12 게이지 산탄 총이 만든 최고의 IPSC 3 건 샷건의 하나로서 전 세계적으로 알려져있다. Vepr에 대한 모든 무거운 의무 및 러시아 탱크처럼 내장되어 있습니다. 한 5 라운드 잡지와 함께 제공됩니다. 이 모델은 사이드 폴더를 래치 AMBI 안전이 선택과 후면 트러 니언을 설치 한 러시아 공장을 가지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덜 비싼 고정 재고 Vepr 12 배에 아무런 옵션없이 AMBI 선택으로 고정 된 리어 주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Vepr (1​​2)는 특징 원래 Molot 폴리머 피스톨 그립 원래 Molot 폴리머 낮은 총열 덮개 원래 Molot 폴리머 위 총열 덮개 Molot 체크 레크리에이션 및 슬링 루프 참고로 가스 시스템 원본 Molot 금속 접는 ButtStock을 자기 제어형 : 주가는 고정 것으로 작은 용접이 수입 제한 오픈 위치는 단순히 작은 용접을 제거하여 배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무기를 변경 할 경우 호환 922R 할 필요가있다. 피카 티니 레일 Molot 원래 AK와 힌지 먼지 커버와 원래 Molot 경쟁 매거진 잘 하나 원래 Molot 공장 5 라운드 매거진 Molot 공장 AK 조절 후방 시야는 양손 안전 레버, 한 손가락 동작 공장 크롬 줄 지어 배럴, 실, 수신기 샤프트와 가스 챔버 공장 강화 마지막 라운드 볼트 보류 열려 공장 나사 배럴 볼트 조립, 가스 차단 등 (다른 AK 샷건 같은 캐스팅되지 않음) 일년 늑대 Performanc 전자 무기 보증, 보증 문제가를 통해 처리됩니다 가공 공장 (스레드 패턴은 사이가와 동일) 우리가 도움을 드릴 것 문제가 저희 사무실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발생하는 경우 미국 서비스 센터를 기준으로합니다. 1 년 늑대 무기 공장 보증에 적용. 당신의 주문하기 전에 현재 지역의 총 법을 잘 알고 있어야하는 것은 귀하의 책임입니다. 당신이 가지고 있을지도 모른다 질문을 이메일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캘리포니아 고객은 N의 OTE하세요. 우리는 주문 전에 전송 대리점에 구입을 토론하십시오 (45)의 Vepr (1​​2) 산탄 총에 VEPR (12) 마그네틱 잠금 장치를 설치 기쁠 것입니다. 장바구니에 소총을 추가 한 다음 캘리포니아 법률 섹션으로 이동이 또한이 페이지 관련 제품의 하단에 표시됩니다 장바구니에 Vepr 12 매기 잠금 옵션을 추가하세요




No comments:

Post a Comment